송요셉간사의 35번째 기도편지
소중한 동역자님들 모두 건강하신지요? 여러가지로 아주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그래도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이 넘치는 명절 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리고 제가 나누는 소식들이 동역자님에게 작은 감사 제목이 되기를 바라며 이 기도편지를 드립니다.
공부
여름학기를 마치고 바로 이어 가을학기 수업을 듣기 시작한지 이제 6주차가 되어갑니다. 아직도 많은 것이 낯설고, 진도를 따라기에 많이 벅차지만, 각각의 강의가 주는 은혜와 힘이 있어 기쁨으로 이 과정을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학기는 성경신학, 조직신학, 교회사, 헬라어 등 기초적인 수업들을 넓게 배우고 있습니다. 참 신기하게도 살면서 처음으로 공부가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물론, 그렇다고 공부가 잘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아직 책 읽는 속도도 너무 느리고, 암기도 잘 안됩니다. 이래서 어른들이 공부해야 할 때가 있다고 말씀하셨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늦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하려 합니다. 하다보면 그래도 계속 좋아지지 않을까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곧 중간고사와 여러 과제들을 제출해야 하는데, 지혜와 집중력을 허락해주시도록 꼭 기도해주십시오.
"아름다운교회 되게 하소서"
"아름다운교회 되게 하소서"라는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이 곡은 제가 지난 2015년부터 사역했던 연신내아름다운교회의 창립15주년을 기념하여 썼던 곡입니다. 사랑하는 아름다운교회가 교회의 이름처럼 세상에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빛을 비추는 교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곡하였습니다. 사실은 더 일찍 발매할 수도 있었지만, 이상하게 계속 미뤄지다가 지난 8월 28일에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공교롭게도 교회를 향한 세상의 비난이 극에 달했을 때 였습니다. 한국 교회를 위한 기도가 가장 필요했던 시기에 하나님이 이 곡을 통해 기도의 사람들을 일으키시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이 곡의 가사에 공감을 표해주셨고, 함께 기도하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참 생명력으로 다시 일어서서 겸손한 사랑의 빛을 비추는 한국교회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 노래가 많은 성도들과 교회들에게 기도의 불씨가 되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YOUTUBE 링크 :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
코로나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만 보내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만들어보았습니다. CGNtv에서 방영되는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한 것입니다. 세 가정이 온라인으로 만나서 예배를 드리는 컨텐츠로서, 유투브로도 생중계되고, 추후 CGNtv 방송으로도 나가게 됩니다. 사실 코로나 상황 속에서 가족이 같이 많은 시간을 함께 있지만, 학업에 많은 시간을 쓰다보니 아이들과 함께 놀고, 깊이 대화하고, 예배하는 시간은 많이 갖지 못했습니다. 이 예배를 통해서 가족이 함께 말씀을 듣고, 서로의 생각도 알게되고, 부모로서 아이들을 어떻게 섬겨야 할 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경기도 노래 공모전
경기도에서 도를 대표하는 새로운 노래를 공모하는 공모전에 두 곡을 보냈습니다. 만에 하나라도 입선이 되면, 학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발표는 11월 말에 나게 되는데, 생각나실 때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을 요청드립니다.
CCC간사는 자비량 선교사로서 생활과 사역에 필요한 재정을 후원받아 살아갑니다. 저는 지금 특별히 더 강력한 하나님의 도구로 살아가기 위한 준비의 과정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매 학기 800-900만원의 학비와 함께 네 가족이 생활하고 성장하는데에 필요한 재정에 대한 후원을 요청드립니다. 현재 제게는 5천원에서부터 15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으로 매월 후원해주시는 소중한 50여분의 동역자들이 계십니다. 이 동역에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변에 이러한 후원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시는 신실한 분들이 계시다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십시오.
후원방법 안내:
http://blog.daum.net/wl0316/44
송요셉간사를 후원하는 방법입니다.
CCC 간사는 자비량 선교사로서, 사역동역자를 모집하여 가정과 사역의 모든 재정적인 필요를 후원받아 살아갑니다. 송요셉 간사의 가정과 사역을 후원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CMS(자��
blog.daum.net
풍성한 명절 되십시오!
여러가지로 어렵고 답답한 상황가운데 있지만,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그분의 계획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동역자 한 분 한 분이 겪고 계시는 어려움을 공감하며, 하나님의 위로와 소망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가족이 함께 있는 모든 자리에서 서로 위로를 나누고, 소망을 이야기하는 명절이 되시기를, 그래서 다시 힘을 얻어 일어서시기를 축복합니다. 샬롬!